C++ 스킬11: 메모리 할당과 해제는 객체의 생성자와 소멸자에 맡기고 자원 관리 클래스 (스마트 포인터와 같은)를 사용해 메모리 누수의 가능성을 줄이자.

 

C++ 스킬12: 자원 관리 클래스에서 관리되는 자원은 외부에서 접근할 수 있도록 하자.

(스마트 포인터의 get() 함수)

 

C++ 스킬13: new와 delete를 사용할 때는 형태를 반드시 맞추자

 

C++ 스킬14: new로 생성한 객체를 스마트포인터에 저장하는 코드는 별도의 한 문장으로 만들자.

ㄴ 자원이 new로 생성되는 시점과 생성된 자원이 자원 관리 객체로 넘어가는 시점 사이에 예외가 끼어들지 못하게 된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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