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태틱 메시 액터

ㄴ 메시의 지오메트리가 변화하지 않음
ㄴ 액터 자체는 움직이거나 변경될 수 있음
ㄴ 일반적으로 게임 월드 또는 기타 배경을 생성하는데 사용됨

브러시 액터

ㄴ 단순한 3D 지오메트리 (구체, 큐브, 원기둥)을 나타내는 액터
ㄴ 환경 프로토타입을 빠르게 만들고 레벨의 윤곽 작업을 할 때 사용

스켈레탈 메시 액터

ㄴ 지오메트리를 변형할 수 있는 애니메이팅된 메시를 나타내며, 일반적으로 애니메이션 시퀀스 도중 컨트롤 포인트를
사용하여 변형한다.

라이트 액터

ㄴ 디렉셔널 라이트 액터 : 평행광
ㄴ 포인트 라이트 액터 : 점광
ㄴ 스포트 라이트 액터 : 점적광
ㄴ 렉트 라이트 액터 : 사각형 평면으로부터 레벨에 라이트를 발산
ㄴ 스카이 라이트 액터 : 레벨의 먼 지역을 캡처하여 라이트 소스로 씬에 적용

카메라 액터와 시네 카메라 액터

앰비언트 사운드 액터

ㄴ 레벨의 특정 위치에서 루핑 사운드를 재생

오디오 볼륨 액터

ㄴ 오디오의 영향을 받는 영역을 정의하고 리버브 이펙트를 적용

트리거 볼륨 액터

ㄴ 레벨에서 액터가 다른 것과 인터렉션할 때 이벤트를 일으키는 액터
ㄴ 박스, 캡슐, 구체와 같은 형태를 선택할 수 있다.

플레이어 스타트 액터

ㄴ 레벨을 시작할 때 플레이어 캐릭터를 스폰할 위치를 지정

비주얼 이펙트 액터

ㄴ 레벨의 외형과 느낌을 변경하는데 사용, 한정된 3D 볼륨으로 정의

데칼

ㄴ 메시 표면에 배치되어 그 위에 머터리얼을 렌더링한다.

월드 빌딩 엑터

ㄴ 스카이 애트머스피어, 포그, 볼류메트릭 클라우드 등 사실적인 디테일을 더할 수 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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